본문 내용 바로가기

언어선택

기후변화 News

기후변화 대응 관련 국내 정책·시장동향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후변화 News 상세보기
제목 브리지스톤 코리아, 녹색운전문화 캠페인 전개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국내법인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사노 토모야)가 오는 7일∼8일 양일간 서울 동대문 밀리오레 쇼핑몰 특설무대에서 브리지스톤의 '친환경 녹색운전(Make Cars Green)' 캠페인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한다.  

'친환경 녹색운전(Make Cars Green) 캠페인'은 브리지스톤과 국제자동차연맹(FIA: Fede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이 함께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 운전문화 보급운동이다. 이 캠페인은 자동차가 지구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브리지스톤과 국제자동차연맹은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의 배출량을 줄이고 보다 안전한 자동차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10가지 친환경 녹색운전습관'을 정하고 이를 전세계에 보급하는데 노력을 기울여왔다.  

국내에서는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10가지 친환경 녹색운전습관'의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일반 운전자들이 평소 운전습관을 체크해 볼 수 있는 Make Cars Green(나의 친환경 운전습관은?) 코너와 함께 '친환경 녹색운전(Make Cars Green)' 캠페인 모델과 즉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을 준비하고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브리지스톤 친환경 타이어 에코피아 EP100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출처: 2009-11-06 에코저널 
파일
원문보기 View Original
분류 국내 행사
Category Korea
출처 국가환경산업기술정보시스템(KONETIC)
기후변화 News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브리지스톤 코리아, 녹색운전문화 캠페인 전개
다음글 '자발적 탄소시장 활성화를 위한 국제 세미나' 개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