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언어선택

Global NEWS

기후변화 대응 관련 국제기구 소식과 해외 주요국 정책·시장동향 정보를 제공합니다.

Global NEWS 상세보기
제목 [한국] 외환은행, 환경부 및 그린스타트와 ‘녹색명절 만들기’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오늘 5일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에서 환경부 및 그린스타트와 공동으로 설맞이‘녹색명절 만들기’캠페인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외환은행의 설맞이 ‘녹색명절 만들기’캠페인은 외환은행 영업지원본부 및 서초영업본부 직원, 환경부 및 그린스타트 직원이 녹색명절 실천 수칙이 담겨있는 전단지와 함께 새해 덕담이 적힌 세뱃돈 봉투를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설맞이‘녹색명절 만들기’캠페인은 교통량 증가, 선물 포장 및 명절 음식 준비 등 온실가스의 발생 증가가 예상되는 설명절 연휴기간에 사전 홍보를 통해 전국민이 에너지 절약, 온실가스 감소 등 친환경 녹색생활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환경부 및 그린스타트와 공동으로 준비되었다.


외환은행 이창규 영업지원본부장은 “이번 설맞이 ‘녹색명절 만들기’캠페인은 친환경 녹색생활, 건강한 지구환경 만들기에 대해 한번 더 고민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녹색 프로그램을 기획 및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외환은행은 전 임직원의 근검절약 마인드 고취를 통한 에너지절약과 경비절감 생활화를 위해 ‘아껴쓰기3·3·9운동’을 추진해왔으며, 지난해 10월 4일 `녹색생활 실천 전국대회`에서 민간기업 부문 환경부장관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출처:2013.02.05. 환경법률
원문보기 View Original
분류
Category
파일
출처
Global NEWS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한국] 세종시에 디젤하이브리드 버스 달린다
다음글 유독물로부터 안전한 세종시 만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