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orean News

기후변화 News 상세보기
Title 디앤샵, 환경영화제 후원 이벤트 개최
디앤샵에서 더바디샵 제품도 사고, 환경영화제도 후원하세요.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은 환경 친화 브랜드인 더바디샵(대표 박종호)과 손잡고 대중예술인 영화를 통해 환경 문제를 고찰해 보는 "제2회 서울 환경 영화제" 후원 이벤트를 공동개최 한다고 22일 밝혔다.

9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앤샵에서 더바디샵의 제품 구입으로 환경 영화제를 후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영화제에 참여해 환경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더바디샵은 디앤샵 사이트에서 더바디샵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구매 금액 중 5%를 환경영화제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생태적이고 대안적인 환경 문화컨텐츠 개발과 시스템 정착을 위해 사용된다.

또, 디앤샵은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환경 영화제 티켓(1인 2매)도 증정할 예정이다. 관람 일정은 9월11·12일 양일간이며 ▲서울 시네큐브, ▲서울 스카라 극장, ▲스타식스 정동, ▲서울역사박물관에서 상영하는 환경 영화 중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영화제 초대권 추첨은 9월 1일 진행될 예정이다.

디앤샵의 오승택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업 및 단체뿐 아니라 고객까지 다시 한번 환경에 대해 되돌아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사회에 기여할 뿐 아니라 창조적인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환경영화제(집행위원장 최열)는 9월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스카라극장, 시네큐브,스타식스정동, 서울역사박물관 등에서 열린다.

출처:에코저널(05-8-22)
File
View Original URL View Original
국내 행사
Category Korea
Sources 국가환경산업기술정보시스템(KONETIC)
기후변화 News 이전글 다음글
Prev 제1회 국제 황사 워크숍 개최
Next 디앤샵, 환경영화제 후원 이벤트 개최
TOP